일본어를 충분히 빨리 습득할 수 있는 한국인 학생을 위해 탄생한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의 속성클래스는 2011년 1월부터 새롭게 오픈한 이래 해마다 한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2014년 1월 속성클래스는 입학 경쟁이 꽤 치열했어요.
속성클래스는 모든 일본어학교에서 일 년에 걸쳐 배우는 분량을, 6개월 만에 다 마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속성클래스를 이용하면 원래는 2년 동안 공부해서 합격할 수 있는 대학을, 1년 만에 합격할 수 있고 실제로도 매년 그렇게 합격하는 학생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또 6개월간의 속성클래스 수업을 듣고 난 후에는 전원 JLPT N2급에 당당히 합격해서 상급반으로 진급합니다. 6개월 전만 해도 초급 실력이었던 학생들이었는데 말이죠.
매년 1월에 개강하는 속성클래스는 6월까지 진행합니다.
동사 て형까지 배운 학생들 (JLPT N5급 수준)이 1월 속성클래스에 들어갈 수 있어요.
만약 4월에 도중 입학을 하게 될 경우에는 JLPT N3급 수준의 실력이 필요합니다. 1월부터 공부를 시작한 학생들이 4월 즈음엔 이미 N3급 수준까지 올라가 있기 때문이죠. ^^
기존의 ‘읽고 쓰는 방식’ 보다는 ‘듣고 말하기 방식’을 더 활용하는 속성클래스.
진도도 빠르고 숙제도 많지만 항상 직접 말로 해보는 기회가 많아서 속성클래스 분위기는 매우 활기차요.
속성클래스는 다른 클래스에 비해 교재도 많고 배부하는 프린트양도 많아요.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칠판에 적힌 [숙제] 보이나요? 속성클래스에서는 예습, 복습이 곧 숙제예요.
하지만 속성클래스에 속한 학생들은 일본대학 및 전문학교 진학, 일본 취업, 일본어 상급 과정 등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자들이 대부분이라 이 많은 숙제을 다 소화해내고 있답니다.
2014년 1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속성클래스에 입학한 학생들. ^^
남다른 학습 의욕이 엿보이는 자들이 교실을 꽉꽉 채우고 있었어요.
모두들 열심히 공부해서 목표하는 바를 꼭 이루길 바랄게요.